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장기적 성공은 우리가 함께 살고 있는 지역 사회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글로벌 차원에서 30년 이상, 한국에서 2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온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시민 대상 유방암 교육 프로그램, 유방암 인지도 향상 및 행동실천 독려를 위한 행사, 유방암 조기발견을 돕기 위한 자가검진 및 여성 주기 앱 '핑크터치'를 개발 및 보급 (2015년) 하는 등 유방암 근절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습니다.
핑크 리본 퀴즈쇼, 콘서트, 미디어 아트 전시회, 패션쇼 등을 진행하여 유방암 캠페인은 소비자 관심을 이끌고, 유방암이 많은 여성 미치는 영향과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줄일 수 있는 유방암 위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교육해 행동실천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암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18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소외 계층 유방암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암협회에 기부되는 기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거나 미루는 소외계층의 도움이 필요한 유방암 환자들을 찾아 이들이 필요한 치료를 적시에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한국 지역 사회 지원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의 아동 양육 시설을 2014년부터 약 10년간 후원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해당 아동 양육 시설 후원 기부금을 통해 아이들이 필요한 시설이나 서비스가 도입될 수 있게 돕고 시설 운영비에도 도움을 보탰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의 기부금은 해당 시설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와 학습실 구축, 아이들의 생활 공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 조성 등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의 직원들이 해당 아동 양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전달하고 시설에서 여러 가지 자원 봉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여성교육 및 여성발전 지원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약 5년간 보육원 등의 시설을 떠나야 하는 여학생들의 자립을 돕고 관심 분야에서 고등교육을 이어가거나 직업인으로서 독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학생들 니즈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여성 교육을 지원하였습니다.
이 여성 교육 지원을 통해 고등학교 여학생들이 졸업 후 희망하는 분야에 취업하는 데 필요한 간호사, 네일 아티스트 등 직업 교육이나, 각자 관심이나 적성에 맞춰 원하는 분야의 대학교 진학을 위해 진학을 위한 학습 관련 필요한 학원 수강이나 자격증 교육 등을 지원해 여성들의 꿈 꾸는 미래에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