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와 조세프 로더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를 처음 설립했습니다.
에스티 로더는 제품개발과 세일즈, 조셉 로더는 파이낸스와 운영을 맡으며 두 사람은 각자의 강점에 알맞게 역할을 나누어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에스티 로더 여사 및 남편 조셉 로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기업 설립,
4개 제품 맨하탄 살롱에서 선보이며 무료 시연과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첫 번째 백화점 주문,
뉴욕 유명 백화점 Saks Fifth Avenue에 처음으로 입점
설립자 에스티 로더 여사, 스토어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에 대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 및 설명/시연 기회 제공. 제품을 사면 선물을
주는 “Gift with Purchase” (구매 시 선물 증정)나 제품 구입 시 무료 샘플 제공 등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 도입. 현대적인 맞춤화된 선물 박스가 나오기 한참 전인
70여 년 전 개인 소비자가 니즈에 맞는 맞춤 선택된
“이달의 뷰티 제품 (Beauty by the Month)” 제공. 이러한 진보적인 마케팅 전략은
고객들을 다시금 매장으로 안내하는 역할을 함. 지금까지도 이러한 마케팅 기법은
업계에서 활용되고 있음.
소셜 미디어가 지금과 같이 현대적 발전을 이루기 훨씬 이전인 수십년 전,
에스티 로더 여사는 입소문 마케팅 위력을 알고 적용함.
혁신적 향수 유스듀(Youth-Dew) 배스오일 및
그 시초 에스토르메(Estoderme) 유스듀 크림, 로션, 파우더 론칭. 향수는
여성들이 특별한 날 선물로만 받는 것으로만 인식되던 시기에 에스티 로더는
바스 오일이면서 향수를 가미한 유스듀 바스 오일을 선보임으로써
여성 스스로 자신의 향수를 직접 구입하는
새로운 향수 제품 구매 방식과 트렌드를 형성함.
유스듀는 소비자들의 선풍적인 인기와 업계의 반향을 불러 일으켰고
유스듀의 성공을 통해 신생회사가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변모하고
주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됨.
럭셔리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리뉴트리브 스킨 케어 출시
#2 화가의 해석: 이후 60년대 팝 문화 아티스트가 된 앤디 워홀이
젊은 시절 미국 매거진 하퍼스 바자 매거진에 그렸던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