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ée Lauder Companies

지역 사회 활동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장기적 성공은 우리가 함께 살고 있는 지역사회의 활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우리가 함께하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과 임직원 자원봉사를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우리는 직원들이 전 세계적으로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유방암 캠페인, 맥 에이즈 펀드, 아베다 지구의 달 등 다양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있고 매년 전 세계의 수천 명의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직원들이 건강, 환경, 교육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해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울 SOS어린이마을 지원

이엘씨에이한국(ELCA Korea)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연말을 맞아 서울 SOS 어린이마을의 어린이들을 위한 지역사회 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 직원들이 SOS어린이마을의 어린이들을 위해 손수 준비 및 포장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전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의미 있는 활동들을 통해 SOS어린이마을의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OS어린이마을은 1949년 오스트리아에서 헤르만 그마이너(Hermann Gmeiner) 박사로부터 설립된 민간사회복지기구입니다. ‘A loving home for every child’이라는 미션 아래 SOS어린이마을은 가정 및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양육 환경을 제공하고, 또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서울 SOS어린이마을은 1982년 개원하여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이르는 약 70여명의 아이들이 현재 SOS어린이마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