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ée Lauder Companies

기업가치

우리는 가치를 추구하는 조직입니다. 이는 서로에 대한 존중, 윤리와 진실성, 관용의 에스티 로더의 가치에서 출발합니다. 이러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 획기적인 제품, 하이터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이 터치(High-Touch)’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가장 최신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를 진정으로 차별화 시키는 비밀요소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탁월한 개인화된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의 “하이터치(High-Touch)”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는 하이터치를 통해 소비자들과 강한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제품의 탁월한 품질과 뷰티 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 및 맞춤화 서비스가 결합하여 제품이나 과학을 뛰어 넘는 종합적인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즉, 하이터치는 우리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프레스티지 브랜드들을 차별화 시키는 전체적인 경험입니다.

소비자의 경험을 각각 소비자에게 맞춤화하고 개인화 하는 이 현대적인 개념은 이미 70년이 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창립자인 에스티 로더 여사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에스티 로더 여사는 여성들이 먼저 자신의 제품을 직접 만지고 경험해 봐야 한다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신념을 바탕으로 그녀는 판매 스토어에서 직접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기능과 장점 등에 대해 설명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시연했습니다. 에스티 로더 여사는 이렇게 개인화된 제품 방법 사용의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실제로 긴밀하고 직접적이며 맞춤화 된 소통을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창립자 에스티 로더 여사는 획기적인 제품 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독특한 소비자 접근방식에 있어서도 뷰티 업계의 혁신가였습니다. 에스티 로더 여사의 혁신적인 마케팅 아이디어와 두려움없이 시도하고 끈기 있게 노력하는 정신은 지금도 우리 회사의 가장 큰 영감이 되고 있습니다.

시대 변화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쇼핑 행동 방식이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하이 터치(High-Touch)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날과 같은 디지털 시대에 쇼핑은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이나 디지털 플랫폼으로도 많이 옮겨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우리는 소비자들이 쇼핑하고 선호하는 곳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경험을 선사할 뿐 아니라 이커머스나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하이터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성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서는 ‘다양성과 포용성’ 을 갖춘 조직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이는 어느 누구도 단 한 사람이 성공에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이나 정보를 모두 가지고 있을 수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다양성을 장려하고 적극 수용함으로써 각기 다른 나라의 소비자들의 가진 다른 열망과 니즈를 반영해 우리의 제품이나 메시지, 또는 매장 내 경험이 다양하게 나타나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다양성

    우리를 현재의 우리 자신으로 만드는 관점이나 행동, 아이디어 등의 모든 특성들

  • 포용성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각자의 차이를 인식하고, 가치 있게 여기며 존중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